라오어의 미국주식 무한매수법을 시작하기에 앞서

십여년 전쯤에 국내 주식을 조금 거래했지만 별로 좋지 못한 성적을 거둔후 주식과는 먼 삶을 살고 있었다.

그리고 약 오년전쯤인가 코인으로 수익이 나긴 했지만 주식은 사실 내게 먼 이야기였을 뿐이었다.

이제 4~5개월쯤 되었나? 미국 주식을 시작한지~

어느 순간 보니 저축만으로는 잘사기 힘든 사회이기에 투자가 필요하다고 생각했고,

처음 생각한 건 은행이자보다 조금 더 나은곳을 찾다가 미국의 배당주를 눈여겨 봤다.

그러다 한 영상을 보았는데 바로 라오어님이 찍은 QYLD는 1주도 보유할 가치가 없는 사기라는 내용이었다. 어떤 배당주를 살까 고민하던 중에 접했던 영상이라 완전 쇼크로 다가왔고 당시에 라오어님의 영상을 모두 보고 바로 무한매수법 책도 사고 투자도 3배 레버리지로 시작하게 되었다.

 

 

투자를 마음먹고 의욕에 차 당일에 바로드림으로 구매후, 당시 가지고 있던 코인을 일부 매도하고  무한매수법을 시작했다.  처음 한달정도는 성적이 괜찮았고 지금은 하락장에 들어서서 3배 레버리지 성적은 그닥 괜찮지 않다.  

다만,  3배 레버리지 무한매수법을 투자하면서 분할/분산투자를 제대로 공부하고 있다.  또 실현수익과 미실현수익에 대해 정확한 인지로 하락또한 어느정도는 투자의 과정으로 볼수 있는 마음도 생겼다.

 

 이 책의 문구중에

“레버리지가 아니면 평범한 인생을 바꿀수 없다”

라는 말이 있다.  난 사실 일년도 투자해보지 않았지만 레버리지를 투자해 봄으로써 부자까지는 아니더라도 지금보다 좀 더 나은상황이 될 가능성을 보았고,  그래서 앞으로도 계속 3배 레버리지를 이어나갈 생각이다.   

끝으로 이책을 집필해주신 라오어님께 늘 감사함을 드리며,  올 한해 힘든 상황이지만 많은 사람들이 부자가 되길 바래본다.